본문 바로가기
제주 라이프

애드센스 1차 승인 거절!

by 안토르 2023. 10. 24.
반응형

정말 쉽게 가는게 없다. 그래도 지원한지 하루 만에 낙방이 된걸 알려준건 정말 고맙다. 바로 수정해서 재신청하면 되니까. '블로그'는 '인내'라고 했다.

 

애드센스에서 온 메일

낙방
애드센스 메일

프로그램 정책을 지키지 않아 거절한다는 메일이 왔다. 생각지도 못한 정책 미준수. 빨리 확인하고자 하는 급한 마음에 애드센스 페이지로 넘어갔다.

 

애드센스 거절 이유 확인하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승인 거절

애드센스를 들어오니 한개에 빨간 불이 들어와 있었다. 

뭐지 뭐지, 뭐가 잘 못 된거야???

 

정책위반
정책 위반이라니!

정책 위반이라니 믿을 수가 없었다.  우선 천천히 읽어보자.

 

1. 콘텐츠 복사 :

다른 콘텐츠를 복사한 적이 없다. 이전 블로그에서 가져온 콘텐츠도 모두 재작성하였다. 그러니 일단은 패스~

 

2. 동영상 게시가 주목적 :

아직 동영상을 올리거나 그 링크를 단 적은 없으니 이것도 패스~

 

3. 무의미한 콘텐츠가 있는 경우 :

그런 콘텐츠는 만든 적이 없다고 생각되니 패스.

 

4. 템플릿 기반 또는 사전 생성된 것 :

이건가? 지금까지 주식 종목에 대한 글을 쓸 때는 내가 만든 서식을 활용했다. 그러다보니 그 글들은 유사해 보일 수 있다. 특히 초반의 글들은 문장을 쓴 것이 아니라 단어로 끝내는 경우가 많았다. 하나 더 생각해보면 내가 글을 쓰고 사전에 '예약'을 걸어두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것까지 검수가 되는 건가? 이 경우는 아닌 것 같다.

 

내가 실행한 해결책 :

확실한 해결책이라 볼 수 없겠지만,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주식분석'하는 글을 모두 재작성하는 것이다. 단어로 끝나는 글들을 모두 문장으로 만들어 올리고, 서식으로 유사하더라도 중간중간 들어가는 소제목들은 다 종목의 이름을 넣어 달리 보이게 하는 것이다. 우선, 이것만 하고 다시 검토요청을 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