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라이프

한번에 이사 견적 2군데에서 받기, '서경석의 이사방'

by 안토르 2023. 12. 3.
반응형

이번에 잠실에서 강남으로 공방 이사를 하게 되어 이사 견적을 알아보던 중에 '서경석의 이사방'이란 곳을 알게 됐네요. '서경석'씨가 '이사 사업'을 하는 줄 몰랐는데 컨셉이 나쁘지 않아 정리해 봤습니다.

 

1. 진짜 서경석인가?

'서경석 이사' 구글링

 

일단 저는 제일 먼저 이게 궁금했습니다. 정말 그 '서경석'이야? 그래서 구글에 '서경석 이사'라고 검색을 했더니 온통 그 '서경석'이네요. 자료가 많은 걸 보니 꽤 오래 하셨나 봅니다.

 

2. 비교 견적을 제시하는 컨셉

비교견적
이사방 컨셉(홈페이지)

 

제가 이사를 많이 안 다녀서 그런가요? 전 이 컨셉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한 번에 두 군데에서 이사 비교 견적을 받을 수 있는 거요. 믿고, 안 믿고 떠나서 일단 제 판단을 도와주는, 이사 견적 비교를 할 수 있는 두 개의 데이터가 생기니 좋네요. 우선은 견적 금액만으로 제가 선택하면 되겠죠.

 

3. 견적에서 이사까지

전체 프로세스(홈페이지)

 

두 곳에서 이사 비교 견적을 받은 후에 한 곳을 정하면 거기서 방문 후에 현장 견적을 제시합니다. 제가 알려준 정보로 제시한 견적은 가견적인 셈이죠. 이때 조금 변경될 수도 있나 봅니다. 요즘 TV가 커져서 60인치, 75인치를 쓰는 집들도 있으니 그런 집들은 아마 비용이 더 나가겠죠. 또, 특별히 조심해야 하는 가전이나 가구가 있으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겠죠. 그다음으로 이사 견적과 방문 업체가 마음에 들어 이사하기로 결정하면 확정이 되는 프로세스네요.

 

서경석 이사방 견적 요청하기

 

4. 품질보증 등은 참고만

각 종 인증서(홈페이지)

 

저는 '품질인증'이니 '소비자만족지수'니 하는 건 참고만 합니다. 결국 '저'를 만족시켜야지 그전에 누굴 만족시켰든 그게 뭐 중요합니까? 없는 것보단 낫다는 정도로 참고만 합니다.

 

5. 서경석의 이사방 이용방법

링크
우측 하단의 비교견적 요청 버튼 누르거나(홈페이지)
요청서
하단의 요청서 작성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우측 하단에 떠다니는 버튼을 누르거나 스크롤을 내려 제일 하단으로 내려오면 '이사 견적 요청서'가 나옵니다. 여기에 어떤 이사(긴급, 가정, 아파트, 오피스)인지 선택하고, 이사 일정과 개인 정보, 추가 서비스를 넣으면 끝입니다.

 

6. 이사견적 요청하기

 

이런 업체를 제주도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점이 아쉽네요. 암튼 제주도는 육지에 비해서 이사 비용이 터무니없이 비싸답니다. 내년에는 제주도에서 이사를 해야 하는데 벌써 앞이 캄캄하네요.

 

 

위 포스팅으로 인해 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